MEGABOX [멤버십] 실물 카드를 발급받고 싶어요
멤버십 카드 실물은 가까운 지점 현장 매표소로 방문하여 주시면 수령 가능하며, 수령 후 홈페이지 회원 로그인 후 [나의 메가박스] - [멤버십 포인트] - [멤버십 카드관리]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단, 한번 등록 후 삭제한 멤버십 카드는 재 등록이 불가합니다.
MEGABOX [영화예매] 영화 관람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전체 관람가 : 모든 연령의 고객이 관람 가능
12세 이상 관람가 : 만12세 이상(주민등록상 생일기준) 관람 가능
만12세 미만 고객은 보호자(성인) 동반 시 관람 가능
15세 이상 관람가 : 만15세 이상(주민등록상 생일기준) 관람 가능
만15세 미만 고객은 보호자(성인 동반 시 관람 가능
청소년 관람불가 : 만18세 이상(주민등록상 생일기준) 관람 가능
- 만18세 이상이더라도 고등학교 재학중인 경우 관람 불가
- 신분증 지참 필수 (티켓 구매, 입장 시 신분증 확인 必)
만18세 미만 고객은 보호자(성인) 동반 시에도 관람 불가
* 보호자(성인) : 만 20세 이상의 성인
MEGABOX [멤버십] 멤버십 포인트 적립 내역 및 영화 관람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멤버십 포인트 적립 내역은 [홈페이지] 회원 로그인 > 나의 메가박스 > 멤버십 포인트 > 포인트 이용내역 페이지, [모바일] 회원 로그인 > 나의 메가박스 > 포인트 내역 > 멤버십 포인트 내역 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영화 관람내역의 경우 회원 로그인 > 나의 메가박스 > 나의 무비스토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MEGABOX [할인혜택] 통신사 할인과 문화상품권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나요?
현장에서 티켓 구매시 지류 상품권에 한해 이용이 가능하며, 통신사 할인과 동시에 적용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 상품권 및 경품용 상품권은 이용이 불가하며, 이용하시는 지류 상품권 후면에 기재된 일정 %이상 이용시에만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MEGABOX [극장] 반려동물과 함께 영화관람이 가능한가요?
안내견 제외, 반려동물의 경우 상영관 동반 입장이 불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부탁드립니다.
상영관 내 돌발상황 발생 및 알러지 보유 고객 등 다른 고객으로부터 불편이 접수 될 수 있어 입장이 제한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MEGABOX [영화예매] 예매를 한 뒤, 시간대나 좌석변경이 가능한가요?
예매내역 변경은 예매취소나 환불 후 재 결제하는 방식으로 가능합니다.
인터넷 상으로는 <예매확인 및 취소>에서 상영시간 20분전까 취소가 가능하며, 상영시작 20분 전까지 재 예매가 가능합니다.
현장에서는 영화의 상영시간 전까지 매표소에서 전체 환불 후 원하시는 시간이나 좌석으로 재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단, 메가박스 관람권 및 제휴 예매권을 이용하셨을 경우, 예매 환불 전 해당 관람권 및 예매권의 유효기간 확인 부탁드립니다.
출처: 메가박스 FAQ: https://www.megabox.co.kr/suppor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