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LG 공기청정기][LG ThinQ] 제품등록 방법을 알고 싶어요

LG전자 [LG 공기청정기][LG ThinQ] 제품등록 방법을 알고 싶어요
ThinQ 연결전 준비 사항
1. 제품과 공유기의 전원이 켜져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품과 공유기 간 거리가 먼 경우, 신호 강도가 약해져 등록시간이 많이 소요되거나 설치가 원할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2. 모바일 데이터 해제 / Wi-Fi 연결
스마트 폰에서 모바일 데이터, 아이폰인 경우, 셀룰러 데이터를 해제 한 후 현재 사용중인 Wi-Fi를 스마트폰에 연결해 주세요.


잠깐! 더 알아보세요.
5G Wi-Fi에는 제품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2017년 출시 제품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모델 제외)



이렇게 해보세요.
ThinQ 앱 설치하기
1.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play스토어, 아이폰의 경우는 App스토어를 클릭하여 LG ThinQ앱을 설치해주세요.
2. 앱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눌러서 실행해주세요.
3. 앱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부 접근 권한을 허용해 주세요.




ThinQ 앱에 제품 등록하기
→ LG ThinQ 앱을 다운로드 하여 로그인 해주세요.



ThinQ 등록 중에 비밀번호 입력 문구가 나타나요.
1. 안드로이드(LG/SS) 단말기 경우, ‘제품 연결 중‘ 단계에서 ‘LGE_AC2_xxxx’ 팝업이 뜨면 연결 버튼을 눌러주세요.
2. iOS(아이폰) 단말기 경우, App 화면 안내에 따라 단말기의 ‘설정’ → 제품 Wi-Fi에 연결 후 → App 화면으로 돌아오세요.

제품의 Wi-Fi 이름 형식을 확인하여 ‘LGE_AC-XX-XX-XX’ 형식이면 lge12345를 입력하고 LGE_AC_XXXX’ 형식이면 XXXX에 해당하는 문자를 2번 연속해서 입력해 주세요.
예시) 네트워크 이름 : LGE_AC-31-54-ae → 네트워크 비밀번호 : lge12345
네트워크 이름 : LGE_AC2_5fe9 → 네트워크 비밀번호 : 5fe95fe9




잠깐! 더 알아보세요.
네트워크 설정 오류

스마트폰에 연결된 Wi-Fi가 ThinQ 등록 시 선택한 Wi-Fi가 다르게 선택된 경우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공유기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연결하세요


ThinQ 활용 방법
앱과 연결된 제품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원격제어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냉장고 온도 설정도 특급냉동도 모두 ThinQ 앱으로!
신속하고 편리하게 문제는 신속하게 알려주고 1:1문의 또는 출장 서비스 예약도 손쉽게 가능합니다.
보관 기간이 지난 식품도 알림창으로 알려주고, 도움이 필요할 땐 손쉽게 ok
다양하고 똑똑하게 냉장고 외에 다른 제품들도 ThinQ앱에 연결해 보세요.
건조기도, 스타일러도 다운로드 코스 사용으로 스마트하게!
월별 에너지 사용량도 한눈에 ok
마주하는 순간, 당신의 일상 속 모든 순간과 함께 합니다.
LG ThinQ




LG전자 [LG 공기청정기] 버튼을 누르면 소리가 나고, 제품 동작이 안돼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표시부에 “CL” 또는 잠금 아이콘 문구가 켜져 있는 경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버튼 잠금 설정이 되어있거나, 청소 후 커버가 제대로 닫히지 않았을 경우 버튼이 눌러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표시창에 [L]또는 [CL] 또는 잠금 아이콘 자물쇠 그림이 나타나는데 눌러지지 않는다면, [버튼 잠금]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모델마다 버튼 잠금 설정/해제 방법이 달라요.
제품 사용설명서를 확인해 주세요.

→ 몽블랑 P

LA-V119S** 시리즈
본체 Key [공기제균 + 취침모드]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누르면 기능이 설정됩니다.
AS12*V** 시리즈
본체 Key [취침예약] 버튼을 3초간 누르면 기능이 설정됩니다.

해지 방법
설정할 때와 동일한 버튼을 3초간 누르면 해제됩니다.




→ 몽블랑 S
LA-W119P** 시리즈
본체 Key [바람세기 + 취침모드]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누르면 기능이 설정됩니다.
AS11*W** 시리즈
본체 Key [바람세기 + 먼지상태]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누르면 기능이 설정됩니다.

해지 방법
설정할 때와 동일한 버튼을 3초간 누르면 해제됩니다.




→ Puri Care 360 (몽블랑 D)
AS10*D** / AS16*D** / AS17*D** 시리즈
본체 Key [청정표시등] 버튼을 3초간 누르면 기능이 설정됩니다.
AS11*D** / AS18*D** / AS19*D** / AS24*D** / AS281D** / AS30*D** 시리즈
본체 Key [취침예약] 버튼을 3초간 누르면 기능이 설정됩니다.
AS22*D** / AS251D** / AS28*D** 시리즈
본체 Key [공기제균] 버튼을 3초간 누르면 기능이 설정됩니다.
19년 8월 이후 출시 모델은 본체 Key [취침예약] 버튼을 3초간 누르면 기능이 설정됩니다.

해지 방법
설정할 때와 동일한 버튼을 3초간 누르면 해제됩니다.



→ 시그니처
AW141Y** 시리즈
본체 Key [청정표시등 + 공기제균] 버튼을 동시에 3초간 누르면 기능이 설정됩니다.

해지 방법
설정할 때와 동일한 버튼을 3초간 누르면 해제됩니다.





→ 오브제
AW068F** 시리즈
본체 Key [잠금] 버튼을 3초간 누르면 기능이 설정됩니다.

해지 방법
설정할 때와 동일한 버튼을 3초간 누르면 해제됩니다.




필터 재조립 및 전면 커버를 열었다가 다시 닫아주세요.
→ 커버가 열려 있으면 표시창에 LED가 깜빡이거나 [OPEN] 이라는 글씨가 표시 됩니다.



출처: LG전자   제품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