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공기청정기 [LG 에어로퍼니처] UV nano 작동 방법을 알고 싶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UV nano는 기본적으로 항상 작동하게 되어 있으며, ThinQ에서만 On/Off 설정이 가능합니다.
UV nano는 매 7시간 마다 1시간씩 살균합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UV nano 설정 방법
→ 에어로퍼니처 ThinQ App 화면 하단에 보이는 UV nano 스위치를 눌러 설정/해제가 가능합니다.
UV nano 상태 표시 및 작동상태 점검 방법
→ ThinQ App 에서 스마트 진단을 통해 UV nano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엘지전자 공기청정기 [LG 에어로퍼니처] 청소 방법이 궁금해요
이렇게 해보세요.
필터 청소하기
1. 제품 정면, 후면 커버를 분리해 주세요.
(제품 전면 기준으로 공기 흡입구(커버)의 상단 양옆을 잡고 살짝 당겨 분리하세요.)
2. 진공청소기 또는 부드러운 솔을 이용해 필터를 감싸고 있는 극세 필터의 먼지를 제거해 주세요.
(필터의 손잡이 부분으로 필터를 빼고 청소를 하실수 있습니다.)
센서 청소하기
1. 제품 전면 기준으로 공기 흡입구(커버)의 상단 양옆을 잡고 살짝 당겨 분리해 주세요.
(LG 로고가 있는 방향이 앞면입니다.)
2. 센서 커버를 위로 밀어 올려 주세요.
3. 면봉에 약간의 물을 묻혀 렌즈를 닦은 후 마른 면봉으로 수분을 닦아 주세요.
4. 센서 커버를 닫아주세요.
외관 청소하기
1. 진공청소기를 이용해 공기 흡입구(커버)의 먼지를 제거해 주세요.
2. 부드러운 천으로 테이블 탑 외관을 닦아 주세요.
먼지가 묻거나 얼룩이 생겼을 때, 깨끗한 극세사 천 또는 청소용 물티슈 등으로 닦아 주세요.
화장품류가 묻은 손으로 만져 얼룩이 생겼을 때, 세안제(폼 클렌징 등)를 극세사 천 등에 묻혀 닦아 주세요.
엘지전자 공기청정기 [LG 에어로퍼니처] 필터 교체 방법이 궁금해요
이렇게 해보세요.
필터 교체 방법
1. 제품의 정면, 후면 커버를 분리해 주세요.
2. 손잡이를 당겨 필터를 제거해 주세요.
필터를 교체할 때 주변이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필터를 분리하기 전에 바닥에 신문지 등을 펼쳐 놓으세요.
3. 새 필터의 비닐 제거 후 필터 손잡이가 달린 면이 위를 향하도록 장착하세요.
4. 커버 하단의 양쪽 고정부를 제품 하단에 있는 고정 홈에 끼운 후 커버를 닫으세요.
5. 필터 교체가 끝나면 전원, 무드 조명 버튼을 동시에 3초 동안 눌러 필터 교체 알림을 초기화해 주세요.
엘지전자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 Wi-Fi 표시등이 안 깜빡거려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 ThinQ 연결을 위하여 제품의 Wi-Fi를 켜면, 제품에서 '띵~♪' 소리와 함께 Wi-Fi 표시등이 깜빡입니다.
→ Wi-Fi 표시등은 약 10분간 깜빡이며 10분 내 제품 등록 진행 및 완료해 주세요.
10분이 지나 표시등이 꺼지면 다시 버튼은 눌러 Wi-Fi 모드를 On 시켜야 합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모델에 따라 Wi-Fi 페어링 방법이 달라요.
퓨리케어 360 알파
※ 출시연도에 따라 “Wi-Fi 초기화” 라고 확인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Wi-Fi 표시등이 안 깜빡 거려요. (Wi-Fi 표시등 X, 스마트폰 검색 X)
→ 전원 리셋을 해주세요.
전원 코드를 뽑았다 약 1분 뒤 다시 꽂아주세요.
제품 버튼을 이용하여 Wi-Fi를 다시 켜주세요.
Wi-Fi 표시등은 확인되지만, 스마트폰에서 Wi-Fi(휘센), (AIR~)가 안 떠요. (Wi-Fi 표시등 ○, 스마트폰 검색 X)
→ 전원 리셋을 해주세요.
전원 코드를 뽑았다 약 1분 뒤 다시 꽂아주세요.
제품 버튼을 이용하여 Wi-Fi를 다시 켜주세요.
Wi-Fi 표시등 안 깜빡 거려요, 스마트폰에서 Wi-Fi(휘센), (Air~)는 검색이 돼요. (Wi-Fi 표시등 X, 스마트폰 검색 ○)
→ Wi-Fi 표시 등은 안 보이지만, 스마트폰에서 LGEwhisen~/LGE_AC~/LGE_AIR~가 검색 될 경우, 등록은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Wi-Fi 표시등은 안 뜨고 '띵~♪' 소리만 나요!
→ Wi-Fi 모드 전환 시, 버튼 2개를 두를 때, 버튼이 1개만 인식되어 소리만 나고, Wi-Fi 모드로 전환되지 않을 수 있으니 다시 한번 시도해 주세요.
Wi-Fi 표시 등은 안 보이지만, 스마트폰에서 LGEwhisen~/LGE_AC~/LGE_AIR~가 검색 될 경우, 등록은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전자 제품셀프지원: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