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에어케어 -공기청정기 [LG 에어로퍼니처] 종합청정도를 확인하고 싶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종합청정도는 먼지 농도를 기준으로 공기의 오염도에 따라 파랑, 초록, 주황, 빨강 4단계로 표시됩니다.
테이블 윗면의 상태표시부의 청정 표시등에서 색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취침모드 진입 시에는 청정 표시등이 꺼집니다.)
종합 청정도 이해하기
먼지 농도는 청정 표시등이 나타내는 색상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청정 표시등에 나타나는 색상은 먼지 농도 중 가장 나쁜 상태를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엘지전자 에어케어 -공기청정기 [LG 에어로퍼니처] 조립 방법을 알고 싶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테이블 베이스 조립방법
→ 제품 정면만 확인하면 금방 조립할 수 있습니다.(LG 로고 있는 쪽이 정면)
제품을 정면으로 맞추고 아래 순서에 따라 조립해 주세요.
※ 본체 및 테이블 내부 좁은 홈이 ‘정면(앞면)’입니다.
1. 본체의 앞면을 확인해 주세요.
2. 테이블 윗면을 보고 좌우를 확인해 주세요.
3. 방향을 맞춰 조립해 주세요.
테이블 탑 조립방법
1. 테이블탑 아래의 고정/분리 장치를 해제해 주세요.
2. 무선 충전 부분부터 위로 들어 올리면서 테이블탑을 분리해 주세요.
잠깐! 더 알아보세요.
원형은 6개, 트랙형은 10개의 체결부를 해체하세요.
3. 테이블탑의 조립이 끝났다면, 아래 그림과 같이 잠금 장치를 다시 설정해 주세요.
엘지전자 에어케어 [LG 공기청정기][시그니처] 버튼이 안 눌러져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시그니처 가습공기청정기가 전원은 들어오는데, 버튼이 안 눌러져요.
버튼을 눌러도 작동이 안 돼요.
버튼을 눌러도 아무런 반응이 없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코드를 뽑아서 1분위 다시 연결해 주세요.
띠리링~ 전원 연결음이 들린다면 전원 쪽의 문제는 아닐 수 있습니다.
상단 덮개의 뒷부분 접촉 단자의 이물로 인해, 인식이 안되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상단 덮개 뒤쪽의 단자를 물 묻힌 면봉으로 닦은 후, 마른 면봉으로 잔여 수분을 닦아주세요.
※ 조치 후에도 해결이 안 되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엘지전자 에어케어 -공기청정기 [LG 에어로퍼니처] 제품 버튼(키) 위치 및 사용법을 잘 모르겠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버튼(키)은 테이블 뒷면 상태 표시부 아래에 있습니다.
* 버튼을 3초이상 누르면 부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에어케어 [LG 공기청정기][시그니처] 물통을 가득 채웠는데 물 없음 표시가 떠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수조 내부의 플로트 스위치가 움직이지 않을 경우, 물 없음 알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수조에 부착되어 있는 플로트 스위치 상태를 확인하여 주세요.
→ 플로트 스위치는 수조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급수 시 수조 안쪽 플로트 스위치가 구속된 경우 물 수위 감지를 하지 못해 물 없음 표시될 수 있습니다.
→ 플로트 스위치를 손으로 위, 아래로 움직여 주세요.
플로트 스위치를 손으로 움직여도 구속되어 움직이지 않는 경우 또는 장시간 사용하지 않다가 제품을 다시 사용할 경우에는 수조 내부에 남아 있던 수분이 증발하면서 플로트 스위치가 움직이는 공간에 물속 석회 물질인 스케일이 굳어 플로트 스위치가 구속되어 수위 감지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스케일(석회물질) 제거를 위해 구연산을 희석한 물(농도 0.3%, 물 10L 당 구연산 30g)을 수조에 부어 30분간 방치 후 물을 제거해 주세요.
→ 물을 제거한 후 플로트 스위치를 손으로 위, 아래로 움직여 스위치가 제대로 움직이는지 확인해 주세요.
출처: LG전자 제품셀프지원: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