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LG 공기청정기][퓨리케어360] 제품 바닥에서 검은색 얼룩이 묻어나요

LG전자 [LG 공기청정기][퓨리케어360] 제품 바닥에서 검은색 얼룩이 묻어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품의 미끄러짐 방지를 위하여 제품 바닥에 검은색 패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1단 제품 3개, 2단 제품 6개)

바닥 물청소(물걸레질) 후 완전히 건조되지 않은 상태에서 검은색 패드가 수분을 빨아들일 경우, 아래와 같이 바닥이 오염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유리세정제 또는 다목적 세정제로 청소가 가능합니다.
1. 매직 블록을 준비해 주세요.
2. 유리세정제 또는 다목적 세정제를 얼룩진 바닥에 살짝 뿌려서 불려주세요.
3. 매직 블록으로 얼룩진 곳에 문질러주세요.






LG전자 [LG 공기청정기][에어로타워,알파] 리모컨 배터리 교체 방법이 알고 싶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리모컨 배터리는 삼킴 등의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트레이가 쉽게 분해되지 않게 설계되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리모컨 배터리 교체 방법
1. 리모컨의 앞면이 위를 향햐게 한 후 1번 부분을 간단한 도구(면봉 등)로 누른상태에서 2번 방향으로 밀어 건전지 트레이를 빼주세요.

2. 제품과 함께 제공된 건전지를 트레이에 넣으세요.
건전지의 +표시가 위로 향하게 넣습니다.

3. 건전지 트레이를 리모컨에 장착하세요.




LG전자 [LG 공기청정기][에어로타워] 8시간 이후 온풍 안나와요
이렇게 해보세요.
온풍 운전 시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하여 [온풍 자동 차단] 기능이 있습니다.

온풍 운전은 연속으로 최대 8시간까지 동작할 수 있으며, 8시간 후에는 자동으로 온풍 운전은 멈추고, 송풍으로 작동됩니다.
다시 온풍 사용을 원하실 경우, 온풍 버튼을 눌러 다시 시작하세요.
온풍 운전을 8시간 이하로 설정하고 싶으시면 ThinQ앱을 통해서 1~8시간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미설정 시 8시간)




LG전자 [LG 공기청정기] 무빙휠 바퀴에 나사가 빠져있어요. 2개만 고정되어 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무빙휠 바퀴는 대각선 방향으로 나사가 2개 체결되어 있는 것은 정상입니다.
제품 설계 시 대각선 나사 2개만 체결하여도 바퀴 체결력은 문제없음을 검증하였습니다.
안심하시고 제품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빈 구멍 2개는 추후 서비스 발생 시, 나사를 풀고 조이는 과정에서 나사선이 파손될 것에 대비하여 나사선이 망가지더라도 체결 구멍(방향)을 변경하여 부품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된 디자인입니다.





LG전자 [LG 공기청정기] 렌탈 계약 해지 시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의무사용기간이 초과한 경우에는 당월 사용요금과 철거비를 납부하시면 해약 처리가 가능하며, 의무사용기간 이내 해약을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 기준에 따르는 위약금을 납부하시면 해약 처리 가능합니다.

해약금 정산 기준 (아래 금액들의 합계)
→ 렌탈 제품의 해약을 원하실 경우 렌탈/케어 고객센터 1577-4090 연락 주시면, 해약 접수가 가능합니다.

잔여 렌탈료 : 해약 시점까지 사용한 렌탈료 일할 계산
미납 렌탈료 : 해지 시점에 미납 렌탈료가 있는 경우 미납금액
위약금 : 의무 사용 기간 내 해약 시 발생
제품 사용료 : 장기 미납 고객에 한정되어 적용
약정 할인 환불액 : 약정 할인 적용 시 할인받은 만큼의 렌탈료 부과
철거비 : 5년 계약기간 내 해지 시 철거비용 부과



출처: LG전자   제품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