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공기청정기] 케어십 제도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고 싶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케어십 제도
케어십을 가입하시면 사용하시는 제품에 대해 전문 헬스케어매니저가 약정된 횟수만큼 필터 교체 및 정기점검 등 유지관리 서비스를 진행해 드립니다.
케어십 가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렌탈/케어 고객센터 1577-4090으로 문의해 주세요.
LG전자 [LG 공기청정기] 렌탈해서 제품을 사용하다가 다른 신모델이 나오면 바꿀 수 있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현재, LG전자 제품을 렌탈하셨다면 계약기간 내 타제품으로 변경은 불가능하며, 계약기간 이후에 제품 변경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계약기간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렌탈/케어 고객센터 1577-4090으로 문의하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LG전자 [LG 공기청정기] 렌탈 계약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공기청정기 렌탈 계약 기간은 모델에 따라 상이하며, 총 계약기간 5년, 의무사용기간 2년(약정 1년 선택), 또는 3년입니다
의무 사용 기간 이내에 고객님의 사유로 해지 시에는 철거비용과 해약금이 부과되며, 총 계약기간 내 해지 시에도 제품이 회수되며 철거비용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계약사항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계약 해지 관련 문의는 렌탈/케어 고객센터 1577-4090로 문의해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LG전자 [LG 공기청정기] 개명으로 인한 고객명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개명으로 인한 계약자 성함을 변경하셔야 하는 경우 별도 서류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렌탈/케어 고객센터 1577-4090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 및 변경 가능합니다.
LG전자 [LG 공기청정기] 계약자와 실사용자가 다를 경우 어떻게 변경해야 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렌탈 신청은 계약자 본인 명의로 신청 가능하시며, 주소는 실제 사용하는 주소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실사용자 주소로 제품 설치 후 익일부터 렌탈/케어 고객센터(1577-4090)로 연락 주시면 실사용자(인수자)의 성함과 연락처를 변경해 드릴 수 있으며, 헬스케어 매니저도 변경된 실사용자에게 연락드려 유지관리 서비스에 대한 방문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인수 정보만 변경되는 부분이며 계약기간 내 제품의 모든 책임과 의무는 계약자에게 있으므로 계약자 성함을 변경해야 할 경우에는 명의변경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렌탈/케어 고객센터 1577-4090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LG전자 [LG 공기청정기] 렌탈 의무 사용 기간과 소유권 이전 시점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렌탈 계약기간
→ 공기청정기 렌탈 계약기간은 모델에 따라 상이하며, 총 계약기간 5년, 의무사용기간 2년(약정 1년 선택), 또는 3년입니다.
의무 사용 기간 또는 약정 기간 내에 고객님의 사정으로 해지 시 해약금이 부과되며 5년까지는 렌탈이 유지됩니다.
또한, 총 계약기간이 5년(60회차)이므로 5년(60회차) 내 해지 시 제품은 회수되며 철거비용이 부과됩니다.
철거비용 안내(설치 날짜 기준)
17년 8월 28일 이전 철거비 없음
17년 8월 28일부터 4만 5천 원
※ 회사 정책으로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소유권 이전
→ 5년 계약 만기 후 제품은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소유권 이전 이후에도 유지관리(케어십) 가입신청을 할 수 있으며, 케어십을 가입하실 경우 렌탈 제품과 동일한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약 만기 이후 케어십 가입 문의는 지역 사무소 또는 렌탈/케어 고객센터 1577-4090으로 문의하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전자 제품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