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제습기 [LG 제습기] 표시창에 [HI]가 떠요
에어케어 > 제습기
표시창에 [HI]가 보이시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HI]는 실내 습도가 80% 이상일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사용 장소를 옮겨보거나 주변이 건조한 상태에서도 [HI] 상태에서 숫자로 바뀌지 않을 경우 습도센서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코드를 뺐다 꽂아주세요.
동일 증상 반복 시에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엘지전자 제습기 [LG 제습기] 액정화면의 숫자/글자 표시가 이상해요
에어케어 > 제습기
이렇게 해보세요.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으니 제습기의 전원 코드를 뺐다가 다시 꽂아 보거나 물통을 재조립해주세요.
이후에도 동일하게 표시창 숫자가 깨져 보인다면 점검이 필요합니다.
전원은 들어오는데 동작이 안될 경우 표시창을 확인해주세요.
① [CH]와 숫자가 깜박인다면 제품에 고장이 감지된 부분으로 점검이 필요합니다.
② [CL] 표시가 뜨면서 버튼이 눌러지지 않는다면 잠금 설정을 해제해주세요.
습도 조절 상향 버튼과 강풍 버튼을 3초가 길게 누르면 잠금 설정이 해제됩니다.
③ 물통 비움/만수감지 램프가 점등 된다면 물통의 물을 비우고 사용해주세요.
물통을 비운 후에도 램프가 꺼지지 않는다면 만수감지 플로트가 고정되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물통을 살짝 흔들어주세요.
④ [dF] 표시가 발생하는 것은 제습기의 주변 기온이 낮을 경우 내부 서리를 제거하기 위해 나타나는 제상 기능 표시입니다.
제습기를 동작하는 주변 기온이 낮으면 제습이 잘 되지 않고 제상 표시(dF)가 발생하면서 일시적으로 제습 기능을 멈추게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엘지전자 제습기 [LG 제습기] 버튼을 누르면 CL이 뜨면서 작동이 안돼요
에어케어 > 제습기
버튼을 누르면 CL이 뜨면서 작동이 안되시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CL]은 CHILD LOCK으로 어린이가 제품을 임의로 동작시킬 수 없도록 잠금 설정이 되어 있을 때 나타나는 표시입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20년 ~ (DQ200 시리즈, DQ160 시리즈)
→ 잠금 버튼을 3초간 눌러주세요.
17년 ~ 19년 (DQ198 시리즈, DQ168 시리즈, DQ197 시리즈, DQ167 시리즈)
→ 공기제균 버튼을 3초간 눌러주세요.
13년 ~ 17년 (DQ177 시리즈, DQ171 시리즈, DQ170 시리즈, DQ150 시리즈, LD-1 시리즈
→ 습도조절 상승 버튼과 강풍 버튼을 3초간 동시에 눌러주세요.
12년 이전 모델
→ 12년 이전 모델은 CHILD LOCK(CL)이 없습니다.
출처: LG전자 제품문제해결 :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