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전자 - 배터리 일체형 휴대폰을 다시 시작(강제재부팅)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LG전자 - 배터리 일체형 휴대폰을 다시 시작(강제재부팅)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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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특정 앱의 호환성 문제가 있거나 오류가 발생하면 사용중 동작이 멈추거나 작동에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전원 다시 시작[재부팅] 없이 사용하게 되면 앱 데이터가 휴대폰 메모리를 차지하게 되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전원 버튼으로 다시 시작[재부팅]하기
아무런 반응이 없거나 화면이 보이지 않고 소리만 들리는 경우 아래와 같이 다시 시작[재부팅]해 보세요.
다시 시작(재부팅) 후 사용해 주세요.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 해주세요.


문제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LG전자 - 원하는 위치에 카메라 셔터 버튼이 나타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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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카메라 미리보기 화면을 터치하면 내 손가락 위치에 카메라 셔터 버튼이 나타납니다.
셔터 버튼을 바로 눌러 편리하게 사진을 촬영해 보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미리보기 화면에서 포커스를 맞추려는 지점을 터치하세요.
터치 지점에 카메라 셔터 버튼(①)이 나타나고 누르면 사진이 촬영됩니다.





LG전자 - 전원이 꺼졌다 켜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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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다운로드한 앱에 오류가 발생했어요.
배터리가 소모되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안드로이드 OS는 일반 사용자가 앱 개발이 가능하여 많은 종류의 편리한 앱을 이용할 수 있는 반면 앱의 오류 및 호환성에 의한 오동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으로 다시 시작[재부팅]하기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으니 다시 시작[재부팅] 후 확인해 주세요.
전원 다시 시작[재부팅] 없이 사용하게 되면 앱 데이터가 휴대폰 메모리를 차지하게 되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요.
①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누르세요.

②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 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 해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특정 앱을 사용할 때 전원이 꺼졌다 켜지나요?
→ [안전 모드]로 부팅하여 오류가 발생한 앱의 데이터 지우기를 해주세요.

[안전 모드]는 다운로드한 앱이 동작하지 못하게 하고 조치(제거) 할 수 있어요.

※ 앱 삭제 전 Play 스토어를 통한 다운로드 가능여부와 비용부과 여부에 대해 확인이 필요합니다.

안전 모드로 부팅하기
전원 꺼진[OFF] 상태에서 전원 버튼 ON(2초) 후 사업자(통신사) 화면 나오면 볼륨(하) 버튼(2초) 누르세요.


※ SKT향 제품은 아래 경로를 통해 자동 재시작 또는 시간 설정 및 실행 주기 설정을 해주세요.

① 설정 → SKT서비스 → T안심 → 안심 클리너 → 자동 재시작
② 설정 → SKT서비스 → T안심 → 안심 클리너 → 자동 실행 시간 설정


  자동 재시작 기능 설정하기
자동 재시작 기능을 설정하면 앱데이터 사용 메모리를 주기적으로 정리하여 보다 원활한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재시작 시간 및 요일 [반복 주 7회]을 설정할 수 있어요.(OS 버전에 따라 다름)
안드로이드 10 OS(Q-OS)

설정 → 시스템 → 재시작 및 초기화 → 자동 재시작 → 요일 및 시간 설정


안드로이드 9 OS (PIE-OS)
설정 → 일반 → 재시작 및 초기화 → 자동 재시작 → 요일 및 시간 설정


낮은 온도에서 사용했나요?
→ 배터리 충전 후 사용해 주세요.

핸드폰을 충전기에 꽂고 5분 이상 충전 후 켜주세요.
장기간 사용해 배터리가 노후되었거나, 사용 온도가 영하일 때 급격히 배터리가 방전(약 30%)되는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충전기를 꽂은 상태에서 전원을 켜면 켜지고, 충전기를 빼면 꺼진다면 배터리의 문제 이거나 하드웨어 점검이 필요합니다.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출처: LG전자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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