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 LG 페이 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모바일 > 스마트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 페이 서비스는 만 14세 이상, 본인 명의의 휴대폰일 경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계정 생성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LG 페이 지원 모델이나 앱이 보이지 않는다면 기본 앱 설치방법을 참고하세요.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 블루투스가 켜지지 않아요
모바일 > 스마트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블루투스 프로그램에 오류가 있거나 휴대폰 회로에 문제가 있는 경우 블루투스가 연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재부팅) 없이 계속 사용하는 경우 메모리에 앱 데이터가 쌓여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다시 시작(재부팅)해 확인해 주세요.
방법 1)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누르세요.
방법 2)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 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을 해주세요.
이렇게 해보세요.
블루투스 앱 데이터 지우기를 해주세요.
블루투스 앱의 오류인 경우 앱 데이터 지우기를 통해 사용 중 저장된 설정값 및 사용 데이터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단, 블루투스 앱에 저장된 연결정보 등의 정보들이 지워질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10 OS(Q-OS)
설정 → 앱 → 앱 정보 → 오른쪽 상단 메뉴 → 시스템 표시 → Bluetooth → 저장 공간 → 데이터 지우기
안드로이드 9 OS (PIE-OS)
설정 → 일반 → 앱 및 알림 → 앱 정보 → 오늘 쪽 상단 메뉴 → 시스템 표시 → Bluetooth → 저장 공간 → 데이터 지우기
스마트 닥터로 [하드웨어 진단]을 해주세요.
휴대폰의 설정에서 스마트 닥터로 하드웨어 진단을 통해 이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10 OS(Q-OS)
설정 → 편리한 기능 → 스마트 닥터 → 하드웨어 진단 → 전체 진단 → 진단 상태 확인
안드로이드 9 OS (PIE-OS)
설정 → 일반 → 스마트 닥터 → 하드웨어 진단 → 전체 진단 → 진단 결과 확인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LG전자 - 문자 작성 때 키보드가 나오지 않아요
모바일 > 스마트폰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키보드 앱에 오류가 발생했어요.
기기에 오류가 발생했어요.
특정 어플의 오류로 해당 어플에서 키보드가 작동되지 않아요.
이렇게 해보세요.
특정 어플을 동작할 때 키보드가 동작되지 않나요?
→ 키보드 앱 오류 일 수 있습니다. 데이터 지우기를 해보세요.
특정 어플만 키보드가 안되면 해당 어플의 데이터 지우기 후 사용해 주세요.
※ 데이터 지우기를 할 때 해당 어플 설정값 등이 초기화됩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안드로이드 10 OS (Q-OS)
[설정] → [앱] → [앱 정보] → [오른쪽 상단 메뉴 선택] → [시스템 표시] → [LG 키보드 검색] → [저장 공간] → [데이터지우기] → [확인]
안드로이드 9 OS (PIE- OS)
[설정] → [상단 메뉴 일반] → [앱 및 알림] → [앱 정보] → [오른쪽 상단 메뉴 선택] → [시스템 표시] → [LG 키보드 선택] → [저장 공간] → [데이터지우기] → [확인]
전체 동작에서 키보드 동작에 이상이 발생하나요?
→ 일시적인 오류 일 수 있습니다. 재부팅을 해보세요.
① 전원 버튼을 3초 누른 후 화면에 보이는 [전원 끄고 다시 시작]을 눌러주세요.
② 전원 버튼과 음량 (하) 버튼을 동시에 7 초 이상 길게 눌러 재시작해 주세요.
※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LG전자 서비스센터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을 권유 드립니다.
출처: LG전자 문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