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마트폰 - LG 페이를 사용하려면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한가요?

엘지전자 스마트폰 - LG 페이를 사용하려면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한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모바일 네트워크 또는 Wi-Fi가 연결되어 있어야만 LG 페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카드 추가 / 카드 결제와 같이 보안이 요구되는 구간에서는 모바일 네트워크가 연결된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LG 페이 앱이 실행된 상태에서는 멤버십 바코드 스캔은 Wi-Fi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통카드 기능은 NFC가 켜져 있으면 모바일 네트워크 또는 Wi-Fi 연결이 되지 않더라도 교통카드 기능 또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스마트폰 [결제] LG 페이 종이 영수증에는 카드 번호와 다른 숫자가 찍혀서 나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 페이 종이 영수증에 카드 번호와 다른 숫자가 찍혀서 나오나요?
→ 보안상의 이유로 임시로 발급된 카드 번호를 통해 LG 페이 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영수증의 번호와 소유하고 있는 카드의 번호는 다르게 표기됩니다.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스마트폰 - 퀵페이 실행 후 결제 시 지문인증이나 비밀번호인증이 동작하지 않아요.

  이렇게 해보세요.
퀵페이 결제가 안되시나요?
→ 광고를 차단하는 앱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 퀵페이 결제가 불가합니다.

설치하신 광고 차단 앱 삭제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예] adguard APP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 이 콘텐츠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엘지전자 스마트폰  - LG페이는 NFC 결제를 지원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 페이의 기존 WMC 결제 방식 외에 NFC 결제 방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아래 NFC 지원 모델, 가맹점을 확인하시고 NFC를 통한 LG 페이 결제를 이용해보세요.

지원 가맹점 : GS25, GS슈퍼, 랄라블라,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스타벅스
※ NFC 지원은 모델마다 다르므로 휴대폰 SW 버전을 확인해 주세요
[설정 → 일반 → 휴대폰정보 → 소프트웨어 정보 → 소프트웨어 버전]
추후 NFC 결제 가능한 신규모델 및 가맹점을 확대해 갈 예정입니다.

[NFC 지원 모델 : 19.6.13 기준]
안드로이드 9.0[POS]지원모델
G7,G7+ThinQ: G710N20c 이상
G8 ThinQ : 모든 버전
V35 ThinQ : V350N20c 이상
V50 ThinQ : 모든 버전
X6[2019]: 모든 버전
Q8[2018]
U+ : Q815L20a 이상
KT : Q815L20a 이상
SKT : Q81520b 이상
G6
U+ : 30b 이상
KT : 30b 이상
SKT : 30b 이상


안드로이드 8.0[OOS]지원모델
X4
U+ : X410L20h 이상
KT : X410K20h 이상
SKT : X410S20i 이상
X4+
U+ : X415L20h 이상
KT : X415K20h 이상
SKT : X415S20i 이상
V30,V30+ ThinQ
U+ : V300L21r 이상
KT : V300K21r 이상
SKT : V300S21r 이상
V30S,V30S+ ThinQ
U+ : V300L21r 이상
KT : V300K21r 이상
SKT : V300S21r 이상
V40 ThinQ : V409N11a이상
Q7
U+ : Q720L10n 이상
KT : Q720K10n 이상
SKT : Q720S10n 이상
Q7+
U+ : Q725L10n 이상
KT : Q725K10n 이상
SKT : Q725S10n 이상
Q9
U+ : Q925L10n 이상
KT : Q925K10n 이상
SKT : Q925S10n 이상
X4[2019] : X420N10f 이상

도움이 더 필요한가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 지원 메뉴에서 [이메일 문의 / 전화상담 예약]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센터 방문 예약]을 통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어요.


출처: LG전자      문제 해결 Q&A: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