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ThinQ] LG ThinQ 제품 등록 방법

LG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ThinQ] LG ThinQ 제품 등록 방법

현재 페이지 공유하기

제품 추가 중 사용자가 직접 제품을 앱에서 찾지 않아도 주변에 연결 가능한 제품을 자동으로 검색해서 ThinQ 앱에 등록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해보세요.

1. 홈 화면 위 ‘+’ 버튼 > ‘제품 추가’를 선택해주세요.

 

2. ‘다른 방법으로 추가할래요’ >’확인했어요’를 눌러주세요.

 

3. 제품 선택 화면에서 ‘연결 가능한 제품’을 누르면 앱과 연결할 수 있는 주변 제품이 보여요.

 

4. 연결할 제품을 선택한 후 앱 화면 안내에 따라 Wi-Fi를 설정해주세요.

이때 핸드폰과 제품은 가까이 위치하는 것이 좋아요.

 

5. 설정이 끝나면 ‘확인’ > ‘홈으로 이동’을 눌러 제품 추가를 완료해주세요.

 

참고해 주세요!

주변에서 연결할 제품을 찾는 기능은 제품, 모델별로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설명에 사용된 화면은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는 보유 모델, 거주 국가(지역), 사용하는 앱과 제품의 버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 상업용 스탠드 에어컨 [LG ThinQ] LG ThinQ 설치 및 가입방법

LG ThinQ 앱을 통해 2017년 출시 이후의 LG제품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2.4Ghz Wi-Fi에 연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아래 LG ThinQ 지원되는 아이콘을 확인해주세요.(일부 모델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 최소 지원 사양

Android OS 사용환경

LG ThinQ App은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OS 9(파이) 이상의 환경부터 지원합니다.

iOS 사용환경

LG ThinQ App은 아이폰 iOS 15 이상 환경부터 지원합니다.

OS 버전 외에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성능에 따라 사용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RAM : 2GB 이상

해상도 : 1280x800(WXGA) 이상

저장소여유공간 : 최소 150MB 이상

 

LG ThinQ Wi-Fi 설정방법

ThinQ 앱 설치하기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play 스토어, 아이폰의 경우는 App 스토어를 클릭하여 LG ThinQ 앱을 설치해주세요. (앱 다운로드)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열기 버튼을 터치하여 LG ThinQ 앱을 실행해주세요.

 

LG ThinQ 로그인 하기

LG전자 계정 또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해주세요.

(LG 계정이 없는 경우, 다른 계정으로도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이 없다면 LG ThinQ 회원 가입 후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 LG ThinQ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LG계정을 등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LG ThinQ 회원가입하기

LG ThinQ 로그인 화면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이용 약관]을 확인 후 [다음]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인증번호 발송]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인증번호] 입력 후 [다음]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LG전자 아이디(이메일) 입력한 후[인증번호 발송]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 인증 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메일 다시 보내기를 누르거나 전체 메일함 또는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메일 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 다른 이메일 주소로 회원가입을 다시 시도해주세요.)

 

[LG전자 계정] 이메일 인증에서 확인된 [인증번호] 입력 후 [완료]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 인증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메일 다시 보내기를 누르시거나 전체 메일함 또는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

메일 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 다른 이메일 주소로 회원가입을 다시 시도해주세요.

인증이 정상적으로 되면 가입 완료 메일이 한 번 더 발송됩니다

 

인증 완료 후 LG ThinQ 메인 화면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 MY LG ID 연결하면 LG 그룹 계열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LG ThinQ 앱에 로그인 되지 않을 경우

① 앱을 완전 삭제 후 재설치 해주세요.

LG ThinQ 앱 아이콘을 길게 터치 후 [설치 삭제] > [확인]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재설치하면서, 알림 허용 관련 안내 사항에 [허용 또는 동의] 해주세요.

 

② 이미 최신 버전의 앱을 사용 중이라면, 설정 메뉴에서 [알림 허용]을 [On 또는 사용하기]로 설정해주세요.

[설정 → 알림 → LG ThinQ → 알림 허용]

※ 설정 방법은 스마트폰 기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③ 가입하였던 LG계정 또는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해주세요.

LG계정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으셨다면 "아이디 찾기 및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확인 후 로그인 해주세요.

 

 

 

출처: LG 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