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지식 관리자센터 | 카테고리 생성이 불가합니다.

kakao 지식 관리자센터 | 카테고리 생성이 불가합니다.
카테고리가 중복일 경우, 카테고리 생성이 불가능 합니다.




kakao 지식 관리자센터 | 지식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
[지식 관리자센터 > 지식 > 지식 관리]에서 가능합니다. 최대 생성할수 있는 지식은 1만개 입니다.
1) '지식 추가'로 단건으로 업로드 가능합니다.
2) '지식 업로드'에서 CSV, XLSX 파일 업로드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3) '지식 업로드'에서 API 연결로 업로드 가능합니다.






kakao 지식 관리자센터 | 지식 데이터의 업로드 방식이 어떻게 되나요?

1) 단건 업로드 : [지식 관리자센터 > 지식 > 지식 관리 > 지식추가]에서 개별 단건으로 입력 가능합니다.
2) 대량 업로드 : [지식 관리자센터 > 지식 > 지식 관리 > 지식업로드]에서 엑셀데이터 대량등록, api 연동 2가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입력 실패 케이스
- 엑셀 업로드 실패 : 카테고리 미일치, 질문의 중복, 행이 빈값일 경우
- 직접 입력시 실패 : url 입력시 유효성 불일치





kakao 지식 관리자센터 | 지식 업로드는 파일로만 가능한가요?

지식 업로드는 직접 입력/파일 업로드/API 연결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입력은 [지식 관리자센터 > 지식 > 지식 관리 > 지식추가] 에서 입력 가능하며, 파일 업로드/API 연결은 [지식 관리자센터 > 지식 > 지식 관리 > 지식 업로드]에서 가능합니다.





kakao 지식 관리자센터 | API 업로드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지식 관리자센터 > 지식 > 지식 관리 > 지식 업로드 > API 연결]에서 가능합니다.




kakao 지식 관리자센터 | API 업로드 부분에서 헤더값 설정은 무엇인가요?
API를 통하여 request 시, 헤더에 넣을 값입니다.




kakao 지식 관리자센터 | 지식 베이스에서 기존 지식을 불러올 수 있나요?
[지식 관리자센터 > 배포이력 > 지식 불러오기] 로 예전 배포 버전을 선택하여 해당 버전의 지식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출처  카카오 고객센터    https://cs.kakao.com/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