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비즈니스폼] 멤버 초대 중 초대 가능한 멤버수가 초과되었다고 합니다. 멤버는 몇명까지 초대가 가능한가요?
비즈니스 폼에서 멤버는 1개의 설문 당 마스터 1명을 제외한 최대 49명까지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단, 초대/요청 대기중인 경우도 멤버 수에 포함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비즈니스폼] 비즈니스폼 마스터 또는 멤버인데 접근 권한이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즈니스폼은 각 설문( 비즈니스폼 ID 당) 마다 마스터 또는 멤버로 권한이 필요합니다.
해당 비즈니스폼 마스터에게 권한을 요청하거나 권한이 있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재 시도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비즈니스폼] 권한관리 설정 정보에서 추가한 멤버의 이름이 보이지 않아요.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권한관리 멤버 설정정보에서 이름 확인이 불가한 경우 카카오계정 닉네임이 설정되지 않은 것으로, 카카오계정의 이메일주소로 식별 가능합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비즈니스폼] 카카오 비즈니스 서비스에서 권한이 있는 비즈니스폼을 연동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 비즈니스 서비스 중 권한(마스터 또는 멤버)이 있는 카카오계정 연동이 가능한 서비스는 ‘채널,’알림톡/친구톡/상담톡'이며, '카카오모먼트'는 폼 생성자인 마스터만 광고계정에 연동권한을 부여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비즈니스폼] 전체 응답 결과 파일을 전달받을 연락처 정보 입력은 어떻게 하나요?
최종 응답 완료한 '참여자'의 전체 응답 결과는 다운로드하려는 관리자(마스터 또는 멤버) 의 카카오계정 하위 연락처 정보를 통해
엑셀파일은 이메일로, 파일 암호는 전화번호로 전송되며 현재 국내번호만 암호 발송이 지원됩니다.
따라서, 연락처 이메일과 연락처 전화번호 등록이 모두 필요합니다.
전체 응답 결과 파일 다운받기 > 연락처 정보 확인 팝업 > 연락처 정보 등록하기 버튼' 클릭하면 카카오계정 연락처 관리 페이지로 이동하여 연락처를 직접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 만들기가 완료된 후 기간 시작일부터 결과보기탭 > 전체 응답 결과 파일 다운 받기에서 연락처 정보 수정/등록이 가능합니다.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비즈니스폼] 비즈니스폼 목록 상태 정보에 대해 알려주세요.
상태별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임시저장, 작성완료 상태에서만 수정 가능합니다
- 임시저장 : 정보 입력 미완료 상태
- 작성완료 : 정보 입력 완료 상태, 기간시작 10분전까지 수정 가능
- 미완료: 정상적인 폼 설정이 미완료 상태
- 기간시작 : 기간 시작 10분 전 ~ 기간 종료 직전
- 기간종료 : 기간 종료 직후
- 긴급종료 : 비즈니스폼 긴급종료 상태
카카오 비즈니스 관리자센터 [비즈니스폼] 기간시작중에도 편집이 가능한가요?
비즈니스폼의 수정은 해당폼의 마스터인 경우 기간시작일시 10분전까지만 수정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 집행주체 및 유형은 수정이 불가합니다.
- 개인정보 취급 항목 설정을 변경하시면 작성하신 동의문의 항목에 변경 항목으로 자동 반영됩니다. 개인정보 취급 항목 수정 후 동의문도 반드시 재확인 후 저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카카오 고객센터 https://cs.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