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배송] 매장픽업 주문에 대해 알고 싶어요.

삼성닷컴 [배송] 매장픽업 주문에 대해 알고 싶어요.
매장픽업은 삼성닷컴에서 주문, 결제 후에 최단 2시간 이후에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전국 삼성전자 매장(디지털프라자, 모바일스토어)에서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매장픽업은
- 전자제품을 온라인에서 주문하시고, 매장에서 당일 수령 할 수 있습니다.

- 주문상품을 주문고객이 직접 수령하실 수도, 수령인을 따로 지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매장픽업은 이렇게 활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 온라인 쇼핑으로 간편하게 구매하시고, 구매하신 상품을 구매 당일 바로 찾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여행 시 사용하실 상품을 집이나 직장에서 구매하시고, 여행지에서 바로 찾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여행 가실 때, 집이나 직장에서 주문하시고 공항 인근에서 주문 상품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 부모님께 선물하실 때, 주문고객께서는 삼성닷컴에서 간편하게 주문/결제하고, 부모님은 매장에서 상품을 찾아가시면서 매장직원에게 사용 설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택배 수령이 어려운 경우,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인근 매장에서 직접 수령 할 수 있습니다. (매장 영업시간 내 방문)

- 삼성닷컴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하시고, 인근 매장에서 상품을 빠르게 수령 할 수 있습니다.

<매장픽업 주문 절차>

1. 매장픽업 플래그가 적용된 상품의 상세 화면에서 배송방법으로 ‘매장픽업’을 선택

2. 상품을 수령할 픽업매장을 선택한 후 주문/결제

3. 매장픽업 주문접수 안내 메시지 수신

4. 방문수령코드 및 매장조회코드가 포함된 주문접수 완료 안내 메시지 수신

5. 해당 매장으로 상품 준비 여부 확인 및 상품 픽업시간 예약

6. 방문수령코드/매장조회코드가 기재된 방문수령증을 지참하고 해당 매장을 방문하여 상품 수령

※ 매장픽업 유의사항
- 삼성닷컴 회원만 매장픽업 서비스를 이용하여 주문 가능합니다.

- 매장픽업 플래그가 적용되어 있는 상품만 매장픽업 서비스가 가능하며, 재고가 있는 매장만 상품 픽업 매장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 매장픽업 주문 후 2주 이내 수령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삼성닷컴 [배송] 매장픽업 주문 후에 상품 수령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매장픽업은 주문 당일이나 다음날 상품을 빠르게 찾아갈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바로 상품 인수가 어려우신 경우, 지정하신 매장에 방문 예정일을 말씀해 주시면 주문 이후 5일간은 주문상품을 매장에서 보관해 드립니다.

매장픽업 주문 후 2주 이내 수령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삼성닷컴 [배송] 매장픽업으로 주문한 상품을 수령하기 위해 매장 방문 시 필요한 정보는 무엇인가요?
삼성닷컴에서 주문/결제 완료 > 방문수령코드 및 매장조회코드가 포함된 주문 접수 완료 안내 메시지 수신 > 상품 픽업 매장에 해당 상품 보유 여부를 확인 후 방문하시면 수령 가능합니다. 상품 픽업 매장 전화번호는 방문수령증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방문수령증을 지참한 후 픽업 매장에 방문하여야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방문수령증은 주문 완료 후 출력 가능하며, 문자나 e-mail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 수령인을 주문자와 다르게 지정하신 경우에는 수령인의 핸드폰과 e-mail로 발송됩니다.

문자나 e-mail로 방문수령증을 받으신 경우, 픽업 매장에서 핸드폰이나 모바일 기기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상품을 대리인이 수령하고자 할 경우, 주문시 반드시 방문하실 고객의 인적사항을 수령인 정보에 입력해야 합니다.

고가상품의 경우 픽업 매장에서 수령인 신분 확인이 필요합니다.





삼성닷컴 [배송] 해외에서도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나요?

삼성닷컴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국내에 한해 배송이 가능하며, 해외배송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출처:  SAMSUNG   FAQ : https://www.samsung.com/sec/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