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퓨리케어 미니] 블루투스 연결하기.

엘지전자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퓨리케어 미니] 블루투스 연결하기.
이렇게 해보세요.
1스마트폰 플레이 스토어/App Store에서 LG PuriCare Mini 어플을 다운로드해 주세요.
→ 스마트폰 사양에 따라 블루투스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8.0 이상 버전에서 안정적인 어플 사용 지원이 가능합니다.

→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가까운 거리에서도 블루투스 기능이 원활히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과 스마트폰 사이에 장애물 또는 사람이 있는 경우
의료 기기, 전자레인지, 무선 랜 등 블루투스와 같은 주파수를 사용하는 장치가 제품과 스마트폰 주변에 있는 경우 다른 전파의 방해를 받아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제어 거리 : 평균 15m 이하 거리 내에서 제어 가능하지만 주변 환경이나 벽면 등 장애물에 따라 제어거리가 짧아질 수 있습니다.
등록 가능 기기 수량 : 1대 퓨리케어 미니 제품에 최대 5대 핸드폰 등록 가능하나 컨트롤(제어)은 1대 제품에 1대 핸드폰만 가능합니다.



버튼을 눌러 블루투스를 활성화 해주세요.
제품의 블루투스 표시등이 깜빡이고 있는지 확인 후 연결을 시작해 주세요.

19년형(AP139**) / 20년형(AP130**)

→ 제품의 청정 세기 버튼을 3초 이상 눌러주세요.

22년형(AP111***)

→ 전원을 키고 전원 버튼 7초 이상 눌러주세요.

퓨리케어 미니 블루투스 연결하기



블루투스 LED 계속 켜져 있는 상태로 풍량 버튼을 3초를 눌러도 깜빡거리지 않아요.
→ 블루투스 표시등이 켜져 있으면 다른 휴대폰에 제품이 이미 연결되어 있다는 표시입니다.

연결 해제할 핸드폰의 블루투스를 [미사용]으로 변경해 주세요.
등록하고자 하는 핸드폰의 블루투스를 [사용]으로 변경해 주세요.
블루투스 연결/해제 방법은 핸드폰 기종에 따라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제품 리셋을 위해 전원 버튼을 5초간 계속 눌러주세요.

풍량 버튼을 3초간 눌러 블루투스 LED가 깜빡 거리는 지 확인해 주세요.



블루투스 연결이 안 돼요.
→ 위치 정보 사용 유무를 [사용]으로 설정해 주세요.

위치 정보 사용으로 설정하여야 제품을 검색할 수 있어요.(LG 스마트폰 해당)
설정 - 잠금 화면 및 보안(LG)/생채 인식 및 보안(삼성)에서 위치 정보 미사용을 사용으로 변경해 주세요.

→ 스마트폰 설정에서 비행기 모드로 전환 후 블루투스 연결을 시도해 주세요.

비행기 모드를 [On] 해주세요.
블루투스 모드를 [On] 하고 제품 등록을 시도해 주세요.

→ 스마트폰의 설정에서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를 실행해 주세요.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는 스마트폰 기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하세요.
비행기 모드 사용 - 순간 통신 초기화/네트워크 초기화 - 완전 통신 초기화





엘지전자 공기청정기 [LG 공기청정기] ThinQ앱 제품 등록 중 오류코드가 발생했어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 ThinQ 앱 등록 중 오류코드(NA/NB/NI/NM/ND/NS)가 발생했을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NA 공유기로부터 제품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환경 문제) - 공유기와 제품 간 거리를 가깝게 재 조정
NB 공유기 비밀번호 오 기입 - 공유기 비밀번호 재확인
NI 공유기 IP 할당 안됨(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NM 공유기 최대 접속 대수 초과(공유기 문제) -    공유기 리셋
ND 확인 불가 문제로 타임아웃(최신 공유기 호환 문제) -핫스팟(테더링)으로 1회 연결 진행 후,다시 공유기와 등록 진행
NS 공유기 인터넷 연결 안됨 (공유기 문제) - 공유기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필요

참고해주세요!
공유기가 여러 대일 경우, 메인 공유기와 연결 공유기를 모두 리셋해 주셔야 합니다.
ThinQ App 연결은 공유기의 2.4GHz만을 지원합니다.
5GHz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공유기 쪽 문제인지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의 공유기(와이파이) 연결 해지 후, 두 대의 휴대폰을 준비해서 한대의 휴대폰의 핫스팟(테더링)을 활성화 시켜서 제품 등록을 진행해 주세요.
핫스팟(테더링)환경에서 등록이 된다면, 공유기의 문제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전자   제품셀프지원: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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