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챗봇 관리자 센터 - [공통]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 도입 해지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 도입 시 계약을 진행한 공식 영업대행사를 통해 계약 해지 의사를 전달하신 후 도입 해지가 가능합니다.
공식 영업대행사 영업 담당자와 협의 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
카카오 챗봇 관리자 센터 - [공통]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중인데 이경우에도 개별적으로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 도입이 가능한가요?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경우에도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를 개별적으로 도입 가능합니다.
단, 프랜차이즈 본사와 공식 영업대행사 간 계약이 선행되어 있는 경우 프랜차이즈 본사 정책에 따라 문제가 없으신지 확인 하신 뒤 도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문제가 없으실 경우 공식 대행사와 최종 확인을 통해 입점 신청을 진행 부탁 드립니다.
카카오 챗봇 관리자 센터 - [공통] 현재 사용중인 카카오톡 채널이 있습니다. 여기에 연동해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기존에 운영중인 채널이 있다면 해당 채널을 통해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 도입이 가능합니다.
단 활용하기 중 챗봇주문(주류 스마트오더)의 경우 아래 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류 스마트오더는 카카오톡 비즈인증과 성인인증이 선행된 이후에 도입이 가능합니다.
- 기존에 성인인증을 받지 않은 채널을 운영중인 경우 새로운 채널 생성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영업대행사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챗봇 관리자 센터 - [공통]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 사용시 채널 친구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홍보, 프로모션, 입고알림 등 홍보를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카카오톡 채널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메시지 마케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 메시지 광고, 챗봇 메시지 광고, 알림톡 등의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프로모션 방법은 공식 영업대행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챗봇 관리자 센터 - [공통] 챗봇이 정상작동 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 사용중 작동이 문제가 있을 경우 챗봇 관리자센터 고객센터 혹은 담당 영업대행사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을 함께 보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장애 제보 양식
- 봇 ID :
- 문의 내용 :
- 블록 ID :
- 시나리오 재현 방법 :
- Footprint ID(오류 발생 시 기재) :
- 불가한 기기 :
- 카카오톡 최신 버전 업데이트 여부 :
*캡쳐 화면도 함께 첨부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 공식 대행사
- 챗봇예약 : 테이블매니저 / 문의전화 : 1544-2017, 이메일 : help@tablemanager.team
- 챗봇주문(주류 스마트오더) : 와인루트 / 문의전화 : 1644-7769, 이메일 : support@wineroute.kr
카카오 챗봇 관리자 센터 - [공통]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 는 무엇인가요?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는 챗봇을 통해 여러가지 시나리오를 구현하여 보다 스마트한 비즈니스 도구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챗봇으로 예약 및 주문을 무료로 이용하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들에게 실시간 온라인 챗봇 예약 기능을 제공하며 모인 고객에게 메시지를 타켓 발송하여 보유 상품 홍보를 하여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제공>
- 챗봇주문 : 매장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내역 조회, 상품 취소/변경/환불 기능을 제공합니다.
- 챗봇예약 : 고객이 챗봇을 이용하여 매장의 방문예약 및 예약조회/변경/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입점을 원하시는 경우 공식 영업대행사와 함께 입점 신청을 진행 부탁 드립니다.
출처 kakao 고객센터 https://cs.kakao.com/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 도입 시 계약을 진행한 공식 영업대행사를 통해 계약 해지 의사를 전달하신 후 도입 해지가 가능합니다.
공식 영업대행사 영업 담당자와 협의 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
카카오 챗봇 관리자 센터 - [공통]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중인데 이경우에도 개별적으로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 도입이 가능한가요?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경우에도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를 개별적으로 도입 가능합니다.
단, 프랜차이즈 본사와 공식 영업대행사 간 계약이 선행되어 있는 경우 프랜차이즈 본사 정책에 따라 문제가 없으신지 확인 하신 뒤 도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문제가 없으실 경우 공식 대행사와 최종 확인을 통해 입점 신청을 진행 부탁 드립니다.
카카오 챗봇 관리자 센터 - [공통] 현재 사용중인 카카오톡 채널이 있습니다. 여기에 연동해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기존에 운영중인 채널이 있다면 해당 채널을 통해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 도입이 가능합니다.
단 활용하기 중 챗봇주문(주류 스마트오더)의 경우 아래 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주류 스마트오더는 카카오톡 비즈인증과 성인인증이 선행된 이후에 도입이 가능합니다.
- 기존에 성인인증을 받지 않은 채널을 운영중인 경우 새로운 채널 생성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영업대행사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챗봇 관리자 센터 - [공통]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 사용시 채널 친구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홍보, 프로모션, 입고알림 등 홍보를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카카오톡 채널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메시지 마케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 메시지 광고, 챗봇 메시지 광고, 알림톡 등의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프로모션 방법은 공식 영업대행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챗봇 관리자 센터 - [공통] 챗봇이 정상작동 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 사용중 작동이 문제가 있을 경우 챗봇 관리자센터 고객센터 혹은 담당 영업대행사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내용을 함께 보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 장애 제보 양식
- 봇 ID :
- 문의 내용 :
- 블록 ID :
- 시나리오 재현 방법 :
- Footprint ID(오류 발생 시 기재) :
- 불가한 기기 :
- 카카오톡 최신 버전 업데이트 여부 :
*캡쳐 화면도 함께 첨부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 공식 대행사
- 챗봇예약 : 테이블매니저 / 문의전화 : 1544-2017, 이메일 : help@tablemanager.team
- 챗봇주문(주류 스마트오더) : 와인루트 / 문의전화 : 1644-7769, 이메일 : support@wineroute.kr
카카오 챗봇 관리자 센터 - [공통]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 는 무엇인가요?
카카오톡 채널 챗봇 활용하기는 챗봇을 통해 여러가지 시나리오를 구현하여 보다 스마트한 비즈니스 도구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챗봇으로 예약 및 주문을 무료로 이용하고 카카오톡 채널 친구들에게 실시간 온라인 챗봇 예약 기능을 제공하며 모인 고객에게 메시지를 타켓 발송하여 보유 상품 홍보를 하여 보다 효율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제공>
- 챗봇주문 : 매장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내역 조회, 상품 취소/변경/환불 기능을 제공합니다.
- 챗봇예약 : 고객이 챗봇을 이용하여 매장의 방문예약 및 예약조회/변경/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입점을 원하시는 경우 공식 영업대행사와 함께 입점 신청을 진행 부탁 드립니다.
출처 kakao 고객센터 https://cs.kakao.com/